원더피플이 개발한 FPS 배틀로얄 게임 '슈퍼피플(SUPER PEOPLE)'의 얼리액세스가 시작됐다.

전 세계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슈퍼피플의 얼리액세스는 스팀(Steam)에서 진행되며, 지난 8월 17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 테스트에 전 세계 100만 명 이상의 이용자가 접속한 바 있다. 

슈퍼피플은 이번 얼리액세스에서 새로운 클래스인 ‘데몰리션’을 추가했다. 공격력을 자랑하는 데몰리션은 어깨에 장착된 폭탄 발사기인 런처로 유탄을 발사하며, 원거리의 적을 은밀하게 타격할 수 있는 타격 스킬도 보유하고 있다.

원더피플은 알파 테스트부터 엔비디아(NVIDIA)의 지연시간 감소 기술인 리플렉스(Reflex) 및 그래픽 품질과 프레임 속도 개선을 위한 DLSS 2(Deep Learning Super-Sampling) 기능을 적용해 왔는데, 더욱 발전된 그래픽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신 기술을 적용했다.

DLSS 3 기술로 지포스 RTX 40 시리즈 유저들이 CPU 병목 현상을 막고 초당 최대 400프레임의 성능을 가속화하며 인텔(Intel)의 최신 3D 및 2D 그래픽 업스케일링 기술인 XeSS(Xe Super Sampling)도 적용했다.

최강자를 가리는 핵심 경쟁 콘텐츠인 '슈퍼 토너먼트'도 새롭게 변화한다. 지난 파이널 테스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슈퍼 토너먼트는 누구나 쉽게 참여하는 인게임 대회로, 최대한 많은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도록 14일부터 31일까지 개최된다. 

총상금은 약 15억 원이며, 대회 일일 최대 총상금은 약 1억 5천만 원으로 높아진다. 본선 진출자에게는 인게임 재화인 다이아도 제공된다.

원더피플 박성곤 디렉터는 “알파이널 베타까지 참여해 준 모든 유저들에게 얼리액세스 오픈 소식을 전해드리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면서, “원더피플의 모든 직원들이 유저분들께 게임 본연의 가치인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개발한 슈퍼피플에 많은 관심과 플레이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원더피플은 슈퍼피플의 얼리액세스를 기념해 한 달 동안 20레벨 달성 시, 글로벌 TOP 게임 스트리머인 슈라우드, 티미, 초코타코의 스킨을 지급한다. 11일부터 3주간 슈퍼피플 SNS를 통해 매주 3가지씩 공개되는 총 9가지 미션을 완수하면 해당 코스튬 보상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