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티스코가 글로벌 최대 웹3 엑셀레이터로 선정된 아웃라이어 벤처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지난 10월 호주의 유니콘 기업, 이뮤터블 엑스와 파트너십에 이어, 웹3 버전의 게임을 발표한지 1개월 만에 두 번째 파트너십이다.

아웃라이어 벤처스는 전 세계를 선도하는 웹3 엑셀레이터이자 창립자 커뮤니티다. 웹3 관련 글로벌 파운더 200명과 제휴해 투자를 이끌어가며, DeFi, NFT의 프로젝트 지원과 블록체인 기술 지원 등을 진행한다. 최근에는 코스모스, 쿠도스 등과의 파트너십을 진행했고, 성공적인 상장과 에코시스템 구축을 이루어냈다.

멘티스코가 참여하는 프로그램은 아웃라이어 벤처스의 어센트 프로그램이다. 이는 아웃라이어를 대표하는 웹3 전문 엑셀레이팅 프로그램으로, 멘티스코의 토큰 디자인, 이코노미, 아키텍쳐 구성 협업, 커뮤니티 빌딩, 마켓 포지셔닝 등을 함께한다. 

멘티스코는 글로벌 1,2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헌터스 아레나: 레전드’의 웹3 버전과, 언리얼5를 활용한 트리플 에이 신작 “프로젝트 TWW”를 개발 중이다. 두 개의 웹3 프로젝트는 자체 블록체인 플랫폼으로 서비스될 예정이며, 이뮤터블엑스, 아웃라이어 벤처스를 비롯한 다양한 글로벌 파트너사들과 함께 2023년부터 순차적으로 시장에 진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