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Xbox가 베데스다와 함께 ‘개발자 다이렉트에서 포르자 모터스포츠, 마인크래프트 레전드, 레드폴, 엘더스크롤 온라인의 차기 챕터 등 Xbox, PC, Xbox Game Pass에 출시될 게임의 주요 내용 및 게임플레이를 공개했다.

특히, 탱고 게임웍스의 신작 ‘하이파이 러쉬를 깜짝 발표했다. 발표와 함께 론칭된 리듬 액션 게임 하이파이 러쉬는 현재 Xbox Game Pass에서 Xbox Series X|S 및 PC에서 이용 가능하다.

하이파이 러쉬(Hi-Fi RUSH) – 현재 이용 가능
탱고 게임웍스가 신작 ‘하이파이 러쉬’의 깜짝 공개와 함께 론칭을 발표했다. 탱고 게임웍스의 이전 게임들과 다른 분위기의 하이파이 러쉬는 모든 사람들이 비트에 맞춰 움직이는 내용의 싱글 플레이어 리듬 액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록스타가 되겠다는 야망을 가진 자유로운 영혼의 게으름뱅이 차이(Chai)가 되어 싸우며 다양한 동료 크루의 도움을 받아 스스로를 지키게 된다. 또한, ‘나인 인치 네일스(Nine Inch Nails)’, ‘더 블랙 키스(The Black Keys)’ 등 상징적인 록 밴드의 곡들이 등장하는 만큼 리듬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마인크래프트 레전드(Minecraft Legends) – 4월 18일 론칭 예정
모장 스튜디오가 블랙버드 인터렉티브와 협력 개발한 액션 전략 게임 ‘마인크래프트 레전드’를 현지시간 4월 18일 출시한다. 스토리 중심의 캠페인을 통해 보물과 위험으로 가득 찬 세계를 탐험하며 익숙한 몹과 재회하고, 신비로운 신규 캐릭터를 만나게 되는 것은 물론 피글린과의 전투에서 동맹을 맺고 전략을 세울 수 있다. 

마인크래프트 레전드는 각각 최대 4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된 두 팀이 자원을 수집하고, 기지를 건설하고, 상대 팀 세력을 포위하는 방식의 PvP 모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게임은 4월 18일 Xbox Game Pass, PC Game Pass, 윈도우 11/10 PC,  Xbox Series X|S 및 Xbox One 콘솔, 플레이스테이션5|4, 스팀, 닌텐도 스위치에 출시될 예정이다. 

레드폴(Redfall) – 5월 2일 론칭 예정
아케인 오스틴은 ‘레드폴’의 확장된 신규 게임플레이를 공개하며, 오픈 월드, 강력한 뱀파이어 신을 포함한 여러 뱀파이어, 플레이어 커스터마이징, 초자연적인 뱀파이어 둥지 등을 소개했다.

5월 2일에 출시되는 스토리 중심의 1인칭 슈터 게임인 레드폴에서는 싱글 및 멀티플레이어로 뱀파이어 사냥을 즐길 수 있으며, Xbox Game Pass를 통해 Xbox Series X|S 및 PC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엘더스크롤 온라인: 네크롬(The Elder Scrolls Online: Necrom) – 6월 론칭 예정
제니맥스 온라인 스튜디오는 엘더스크롤 온라인 유저들이 기다려온 올해의 대규모 챕터 업데이트 관련 주요 사항을 공개했다. 오는 6월 론칭 예정인 ‘엘더스크롤 온라인: 네크롬’을 통해 모로윈드(Morrowind)로 돌아가 미탐험 동쪽 지역을 모험하게 된다. 

신규 챕터에는 엘더스크롤 온라인 팬들이 가장 고대해온 기능인 신규 클래스 ‘아카니스트(Arcanist)’가 추가될 예정이다. 아카니스트는 새로운 능력 및 기술을 제공하며, 게임 출시 이후 공개된 세번째 신규 클래스다.

아울러, 제니맥스 온라인 스튜디오는 26일부터 한정 기간 제공되는 엘더스크롤 온라인 플러스의 무료 체험판을 공개했다. 이를 통해, Xbox Game Pass이용자를 포함한 엘더스크롤 온라인 기반 게임을 가진 모든 플레이어는 ‘하이 아일’ 확장팩을 제외한 이전 모든 챕터와 DLC를 즐길 수 있다. ‘엘더스크롤 온라인: 네크롬’은 오는 6월 PC 및 Mac뿐만 아니라 Xbox와 플레이스테이션 콘솔에 출시될 예정이다.

포르자 모터스포츠(Forza Motorsport) – 2023년 론칭 예정
턴 10 스튜디오는 ‘포르자 모터스포츠’의 자동차, 트랙 및 오디오를 통해 어떻게 게임 내 디자인, 사운드 및 경험을 실감 나게 만드는 동시에 한 단계 발전된 정확도, 몰입감, 및 현실감을 제공하는지 공개했다. 

포르자 모터스포츠는 기술적으로 발전된 실감 나는 레이싱 게임으로 연내 Xbox Series X|S와 콘솔, PC, 클라우드 게이밍(베타)를 포함한 Xbox Game Pass에 출시되며, 신규 온라인 레이싱 모드와 완전히 새로운 자동차 제작에 초점을 맞춘 싱글 플레이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