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드리프트가 정규 시즌 업데이트와 함께 콘솔 플랫폼으로 영역을 넓힌다.

첫 번째 시즌은 ‘New World’로 콘솔까지 서비스 영역이 확장되어 PC-콘솔-모바일 플랫폼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신규 테마 팩토리, 캐릭터, 카트 업그레이드 및 꾸미기 기능과 아이템 및 스피드전 그랑프리도 추가된다.  

첫 시즌의 그랑프리는 5월 4일까지로 아이템 및 스피드 그랑프리로 나뉘어 등급, 순위, 보상이 별도로 집계된다. 그랑프리는 솔로 참여만 가능하고 점수에 따라 브론즈부터 그랜드 마스터까지 등급을 나눈다.

신규 테마 팩토리는 기계와 공장을 주제로 1단계 모험의 시작, 3단계 브로디의 심술 및 거대 톱니의 위협, 5단계 미완성 5구역으로 나뉜 4종류 트랙이 존재한다. 3단계 트랙은 B1 라이센스, 5단계 트랙은 L3 라이센스를 획득해야 플레이할 수 있다.

프리시즌에 예고된 카트 업그레이드 기능은 루찌를 소모해 카트의 등급을 높이는 시스템으로 일반에서 고급은 3,000루찌, 고급에서 희귀는 7,000루찌가 소모된다.

카트를 업그레이드하면 등급에 따라 성능을 조절하는 ‘기어’가 제공된다. 기어는 각각 스피드, 가속, 부스터 가속 및 시간을 향상할 수 있으며 카트의 등급에 따라 보유 기어와 성능 최대 한계가 적용된다.

신규 캐릭터 4종, 총 102종의 트랙, 플레이 업적, 캐릭터 품질, 반사 설정, 식물 밀도 설정같이 쾌적한 플레이를 위한 그래픽 옵션이 추가됐다. PC방 혜택도 강화되어 레이싱 경험치 및 루찌의 획득량이 증가하고 매일 3종의 PC방 챌린지를 수행하면 트로피를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