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의 나이트 크로우가 출시 하루 만에 양대마켓 상위권으로 직행했다.

나이트 크로우는 28일 기준 양대마켓 인기 1위, 앱스토어 매출 1위, 구글플레이 매출 8위를 기록 중이다. 구글플레이의 경우 평균 매출이 반영되는 만큼 3일 이후 순위는 Top3에 오를 가능성이 높다. 

나이트 크로우의 강점은 언리얼엔진5 기반의 뛰어난 그래픽, 국내 유저들이 선호하는 성장 방식, 월드 기반 경쟁 콘텐츠, 거래소 등이 있다. 오픈월드는 아니지만 오픈월드에 가까운 맵구조로 유저들이 탐험할 공간이 방대하고 먼거리 까지 확인 가능한 넓은 시야각으로 시원하고 뻥 뚫린 기분을 제공한다.

여기에 다양한 수집 아이템을 기반으로 성장하는 방식이기에 여러 지역의 아이템을 파밍하면 성장하거나 거래소에서 사고파는 것이 가능하다. 나이트 크로우는 출시부터 월드 거래소가 지원되어 저레벨 아이템도 몇 시간 지나지 않아 판매되는 모습이다.

이외에도 위메이드의 적극적인 지원 정책으로 희귀 탈것, 희귀 무기 형상, 유료 액세서리, 소환권 11회 등의 아이템을 제공하면서 유저들의 성장을 돕고 있다.

한편, 위메이드는 양대마켓 1위를 기념해 1골드 감사 패키지를 판매하며, 30일까지 매일 저녁에 접속한 유저들에게 각 11회 소환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