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 www.com2us.com)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시즌2>(이하 컴프매)의 홍보영상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컴프매>는 공식 라이선스를 바탕으로 실제 구단 운영의 재미를 그대로 구현한 모바일 게임이며, 야구 매니지먼트 장르 대표 인기 타이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최근 오래도록 프로야구 구단을 이끌며 독보적인 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김성근 야구감독이 <컴프매> 공식 모델로 나서 활동 중에 있다.

컴투스는 야신 김성근 감독이 출연한 새로운 <컴프매> 홍보 영상을 제작했고, 11월 4일부터 페이스북, 트위터 등 컴투스 SNS채널과 유튜브(http://goo.gl/i5mNG2)를 통해 전격 공개한다.

해당 영상은 김성근 감독이 프로야구 복귀를 앞두고 감독시절을 회상하며, 일상에서 <컴프매>를 통해 야구를 즐기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평상복 차림을 한 김성근 감독의 소탈한 모습과 “감독 아무나 하는거 아닌데~” 등의 구수한 대사들이 더해진 영상은 야구팬들과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컴프매>에서는 신규, 기존 유저들을 위한 맞춤형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신규 유저가 팀을 창단할 경우 스페셜 등급의 핵심 타자와 투수를 추가로 선택할 수 있도록 로스터 구성 방식을 변경하고, 신규감독 한정 상품을 추가했다. 또한, 게임 내에서 팀을 창단한지 1주년이 된 유저들에게는 기념 배지와 ‘위시 몬스터 선수 영입권’을 증정하고, 앞으로 1주년을 맞이하게 될 유저들에게도 동일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서비스는 각 오픈마켓 별 업데이트 이후에 참여 가능하다.

<컴프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브 홈페이지(www.withhi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