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블랙픽(대표 우상준)이 26일 청담동 엠큐브에서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엔비어스가 개발한 MMORPG 에오스의 신규 클래스 및 2014년 대규모 업데이트 ‘카르딜라’를 공개했습니다.

현장에는 게임의 홍보 모델로 활동 중인 가수 겸 탤런트 ‘강민경’ 씨가 방문해 업데이트될 콘텐츠와 관련된 내용을 설명했습니다.

강민경 씨는 인사말을 통해 “에오스의 이번 업데이트에 큰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에오스걸로 많은 활동을 예정하고 있으니 신규 업데이트 ‘카르딜라’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엔비어스의 김준영 대표는 에오스걸로 활동 중인 '강민경 효과'에 대해 "유저들에게 우리들이 게임에 얼마나 신경 쓰고 있는지를 어필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에오스 유저들이 안심하고 게임을 앞으로도 오래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에오스가 강민경을 모델로 쓰네' '난 강민경이 모델인 게임을 한다' 는 등 게시판에서 애정 있는 글들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설명 했습니다.

한편, 에오스는 오는 3월 13일 ‘카르딜라’ 업데이트를 통해 암흑술사 클래스 ‘워록’이 추가되고, 신규 파티던전 ‘붉은 요새’와 ‘파괴된 카르딜라’, 최상위 공격대 던전 ‘암흑 성채’, 신규 전장인 ‘투쟁의 골짜기’와 ‘투기장’ 시스템 오픈, 최고 레벨 무한 사냥터 및 모바일 앱 전문기술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저작권자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