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의 감성 어드벤처 SNG <숲속의앨리스forKakao>가 출시 보름 만에 총 다운로드 수 100만을 돌파하며 인기를 입증했다고 7일 밝혔다.

<숲속의앨리스forKakao>는 경영시뮬레이션에 주력한 기존 SNG의 재미에 RPG의 어드벤처 요소 및 ‘미니언 쉐이크’ 등 참신한 소셜 요소를 도입한 신개념 SNG다. 출시 하루 만에 카카오 게임하기와 애플 앱스토어 인기순위 1위를 달성하고 구글 플레이 스토어 무료 인기순위 2위에 오르는 등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특히 이용자들은 다양한 즐길 거리와 깜찍한 외모의 수 많은 미니언들을 꼬셔 컬렉션을 완성하는 시스템에 가장 큰 매력을 느끼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숲속의앨리스forKakao>는 100만 다운로드 달성을 기념해 11월 7일부터 11월 13일까지 일주일간 이벤트를 실시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TG 65인치 UHD TV, 100쥬얼(캐시), 에너지를 채워주는 삼단아이스크림 등을 증정한다.

또한 11월 7일(금), 11월 8일(토), 11월 9일(일) 3일 간 오전 10시부터 자정 24시까지 당일 접속하는 유저에게 삼단 아이스크림 10개, 미니언 황금에그, 스페셜 자원 황금에그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aliceoftheforest)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liceoftheforest)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