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코리아(대표 양우형)는 쿵 게임즈(대표 전민상)와 ‘코덱스: 워리어(CODEX: The Warrior)’의 국내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30일 밝혔다.

유니티 코리아의 게임 퍼블리싱 사업팀인 유니티 게임즈 코리아가 지난 8일 픽토 소프트와의 첫 해외 퍼블리싱 계약에 이어 ‘코덱스: 워리어’로 국내 퍼블리싱 움직임도 본격화한 것. 국내부터 순차적으로 유니티로 만든 게임을 퍼블리싱하는 데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코덱스: 워리어’는 유니티로 제작된 3D 던전 액션 모바일 RPG로 기존 모바일에서 볼 수 없었던 화려한 그래픽 연출과 전략적인 플레이 요소들을 경험할 수 있도록 던전 탐험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 요소를 곳곳에 배치했다. 모바일이라는 특수성에도 불구하고 풀 3D(Full 3D) 그래픽을 최상으로 이끌어냈다. ‘코덱스: 워리어’는 2014년 3분기에 론칭 예정이며,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유니티 게임즈 코리아는 “국내에 유니티로 개발되고 있는 고퀄리티의 흥미로운 게임이 많이 있다. ‘코덱스: 워리어’의 국내 퍼블리싱을 시작으로 유니티로 제작된 우수한 게임들을 보다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나아가 국내 유니티 개발자들에게 다양한 성공 사례를 만들며 퍼블리셔와 게임사의 상생 모델을 보여줄 것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