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NFT! 2023에 참가하는 위믹스와 나일 출처: 위메이드
▲HELLO NFT! 2023에 참가하는 위믹스와 나일   출처: 위메이드

위믹스와 나일(NILE, NFT Is Life Evolution)이 헬로 웹쓰리에서 주최하는 NFT 축제 ‘HELLO NFT! 2023’에 다이아몬드 스폰서십으로 참여한다. 나일은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블록체인 메인넷 위믹스3.0 기반 DAO, NFT, Life dApp 플랫폼이다.

HELLO NFT! 2023은 7월 28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성수동 피치스 도원에서 열린다. 위믹스-나일 부스는 위믹스와 NFT 홀더, 창작자 등 나일 파트너들을 위한 교류의 장이 될 예정이다. 총 세 개의 존(zone)으로 구성되어 방문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나일 스테이션에서는 위믹스-나일 플랫폼 및 지속 가능한 생태계, 나일이 진행했던 프로젝트와 론칭 예정인 프로젝트를 소개한다. 앞으로 선보일 NFT 라인업이 선공개될 예정이다.

액티베이션 스테이션은 주최측에서 마련한 스탬프 미션을 수행할 수 있는 공간이다. 나일 공식 트위터 팔로우, 위믹스 월렛 개설 등 미션을 완료하면 스탬프와 나일의 다양한 스페셜 굿즈를 받을 수 있다.

아트 스테이션에서는 관람객들과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NILE ART STUDIO : Journey to Bring NFTs to Life‘가 진행된다. NFT 블루칩 프로젝트 두들스와 퍼지펭귄 IP를 Chadi Nassar, 박재광, 왼그기그 등 유명 작가들이 각기 다른 방식으로 재창작하는 ‘실시간 라이브 퍼포먼스'와 다다즈, 둔보, 박재광, 박유나, 로칸킴, 장승효 등 6명의 작가가 자신이 작업한 작품을 직접 소개하고 설명하는 ‘아트 토크쇼'가 예정되어 있다. ‘아트 토크쇼’ 참여 작가들의 작품은 추후 나일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