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스컴 출품작 9종 이미지 출처: 그라비티
▲게임스컴 출품작 9종 이미지 출처: 그라비티

그라비티가 ‘게임스컴 2023’에 참가를 확정하고 본사 및 해외 지사에서 선보이는 출품작을 21일 공개했다.

그라비티는 게임스컴 2023에 본사와 해외 지사에서 준비 중인 타이틀 총 9종을 출품한다. 올해 하반기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로그라이크 게임 ‘Wetory(국문명 웨토리)’, 퍼즐 플랫포머 게임 ‘심연의 작은 존재들’, 벨트스크롤 액션 RPG ‘파이널나이트’, 동화풍 퍼즐 플랫포머 게임 ‘피그로맨스’ 타이틀 4종과 스팀에서 얼리 액세스를 진행 중인 3D 플랫포머 게임 ‘ALTF42’도 게임스컴에 선보인다.

일본 지사인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GGA)에서 서비스 예정인 2D×시네마틱・리얼 과학 조사 시뮬레이션 게임 ‘사이코데믹~특수 수사 사건부 X-File~(영문명 TOKYO PSYCHODEMIC)’, 월드 크래프트 RPG ‘KAMiBAKO’, 복고풍 JRPG ‘Alterium Shift’, 3D 액션 2인 협력 플레이 게임 ‘River Tails: Stronger Together’ 등 타이틀 4종도 함께 만날 수 있다.

특히 ‘사이코데믹~특수 수사 사건부 X-File~(영문명 TOKYO PSYCHODEMIC)’은 미해결 사건을 전문적인 능력을 지닌 동료와 함께 분석 툴, 조사 능력 등을 활용해 밝혀지지 않은 미스터리를 풀어나가는 추리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KAMiBAKO’는 맵 제작, 퍼즐, 배틀, RPG 등 다양한 장르적 요소를 하나로 담은 월드 크래프트 RPG로 주인공이 세계를 탐험하면서 땅을 원래대로 되돌려나가는 플레이를 통해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그라비티는 게임쇼 기간 동안 출품작 9종을 모두 체험해 볼 수 있는 시연대를 마련해 부스 방문객에게 시연 기회를 제공한다. 출품작을 시연한 관람객에게는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포링 볼펜, 캐릭터 미니 뱃지 등 다채로운 기념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그라비티 박정훈 글로벌사업그룹장은 “그라비티 본사가 처음으로 B2C 부스를 마련해 게임스컴에 참가하는 만큼 전세계 유저분들께 본사 및 지사에서 준비 중인 다양한 장르의 타이틀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다. 게임쇼에서 선보일 타이틀 모두 색다른 매력을 갖고 있는 만큼 부스에 방문하셔서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 자부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