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퍼스트런 공식 발표    출처: 에픽게임즈
▲에픽퍼스트런 공식 발표    출처: 에픽게임즈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신규 게임을 먼저 출시하면, 일정 기간 동안 수익의 100%를 받을 수 있는 새로운 개발자 혜택 프로그램이 공개됐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신규 게임을 선출시하는 개발자에게 일정 기간 게임 수익의 100%를 제공하는 ‘에픽 퍼스트런’ 프로그램을 24일 발표했다.

에픽게임즈는 에픽 퍼스트런 프로그램을 통해 신규 PC게임을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선 출시하는 개발자에게 출시 후 첫 6개월간 발생되는 게임 수익의 100%를 제공하고, 해당 기간 이후에는 기존의 수익 배분 정책에 따라 88%의 수익을 제공할 방침이다.

에픽 퍼스트런 프로그램은 에픽게임즈 개발자 계정에 등록한 개발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신규 게임을 먼저 출시 판매하면서, 해당 게임의 퍼블리셔 스토어나 웹사이트를 통해 동시에 판매할 수도 있다. 또한, 그린 맨 게이밍, 험블 스토어 등 에픽게임즈 스토어와 제휴된 스토어에서 게임을 판매할 수 있다. 단, 이미 다른 PC 스토어에서 유료 사전 판매를 시작한 게임은 본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없다.

오는 10월 16일부터 개발자는 지난 3월에 출시된 셀프 퍼블리싱 툴을 이용해 에픽 퍼스트런 프로그램에 등록해 참여할 수 있다. 

키워드
#에픽게임즈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