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 크로우 대표 이미지 출처: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대표 이미지 출처: 위메이드

출시 200일을 앞둔 나이트 크로우가 대규모 업데이트로 기존 콘텐츠 확장에 나선다.

길드원들과 함께 즐기는 새로운 길드 던전을 추가하고 길드 망토를 추가해 특별 효과를 제공한다. 기존 망토를 교체해 길드 망토 외형으로 적용할 수 있고 색상과 문양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영웅 등급 이상의 글라이더의 획득 난도가 높다는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해 합성과 업적 보상으로 영웅 이상 등급의 글라이더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격전지를 비롯해 유저들의 경쟁이 치열해진 만큼 대규모 전투에서 특정 캐릭터명을 빠르게 인지하고 탐색에서 구분할 수 있도록 경계 대상 등록 기능이 추가되고 PvP 상대방 캐릭터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기능이 업데이트 된다.

현재 지팡이 클래스의 사냥 효율이 뛰어나 다른 직업군의 전투 효율을 상향 조정하는 3차 전직 클래스 밸런스 수정을 검토 중이다. 이를 위해 몬스터의 배치 밀도 및 선공 여부를 다각적으로 살펴 클래스의 형평성을 맞춰갈 전망이다.

개발팀은 “나이트 크로우가 런칭 200일에 가까워지면서 유저들에게 여러 재미를 전달하려고 노력했고 앞으로도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다. 200일 기념 이벤트로 탈 것/무기 외형 합성 재도전권을 포함한 보상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이야기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