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조: 워더링 웨이브 지스타 조감도   출처: 쿠로게임즈
▲명조: 워더링 웨이브 지스타 조감도   출처: 쿠로게임즈

쿠로게임즈가 지스타 2023에 참가해 '명조: 워더링 웨이브'의 체험 버전을 공개한다.

오픈월드 RPG 명조: 워더링 웨이브는 실감 나는 타격감과 화려하고 시원한 액션, 공중 콤보 등 모든 유저가 짜릿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유저가 흡수한 몬스터를 전투에 활용할 수 있는 '에코' 시스템을 추가해 차별화를 모색했으며, 각 캐릭터마다 특수 스킬과 필살기가 존재해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하다.

이번 지스타 2023 벡스코 제2전시장에 대형 LED를 설치해 총 20 부스 규모로 참가할 예정이며, ‘명조: 워더링 웨이브’를 플레이해 볼 수 있는 게임 체험존이 마련된다.

다양한 미니 게임과 퀴즈 이벤트인 명잘알 퀴즈쇼, 코스프레 전문 팀인 에이크라운 코스플레이어들의 코스프레 쇼케이스 등 다채로운 무대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며, 유명 일러스트레이터가 현장 드로잉 쇼를 진행할 예정이다.

 

유명 인플루언서 종말맨, 샘웨, 락동민, 나기 등이 소개하는 명조 토크쇼를 기반으로 인플루언서와 팀을 이뤄 보스 타임 어택을 수행하는 참여형 이벤트 ‘최강의 방랑자‘가 마련된다.

남도형 성우를 필두로 ‘명조: 워더링 웨이브’ 캐릭터의 더빙을 맡았던 성우들이 직접 현장을 방문해 캐릭터의 대사를 라이브로 공개하는 ‘ 남도형 성우와 함께하는 성우 토크쇼‘ 이벤트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