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미스 리본 OST 대표 이미지 출처: 넷마블
▲데미스 리본 OST 대표 이미지 출처: 넷마블

넷마블이 수집형 RPG ‘데미스 리본(Demis Re:Born)’의 신규 OST ‘Feel the End’ 영상을 공개했다.

약 1분 분량의 OST 영상에는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구현된 핵심 캐릭터들의 모습과 화려한 스킬 및 초월기가 펼쳐지는 전투 액션이 담겼다.

특히, 이번 신규 OST 음원 제작에 유명 걸그룹 아이돌을 프로듀싱한 작곡가 '정호현(e.one)'씨가 참여했으며 OST 음원 외에도 게임의 로비, 타이틀 화면, 월드맵 등의 음악 작업을 담당했다. 게임의 전반적인 BGM에는 인기 드라마 음악 작업에 참여한 바 있는 작곡가 ‘이원희’씨가 참여했다.

 

데미스 리본은 넷마블에프앤씨의 오리지널 IP 그랜드크로스를 기반으로 개발 중인 수집형 모바일 RPG다. 게임은 특별한 힘을 가진 ‘커넥터(이용자)’가 세상의 혼돈과 멸망을 막기 위해 오파츠를 회수하는 모험을 그리며, 신화나 역사 속 영웅을 현대화한 다양한 초월자(캐릭터)들이 등장한다.

넷마블은 이번 지스타2023 현장에서 데미스 리본의 초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스토리 모드와 지스타를 위해 특별하게 준비된 캐릭터 투표, 지스타 이벤트를 공개할 예정이다. 최애 캐릭터 투표 시 고가 경품 추첨권을 선물하고, 시연만 해도 오리지널 굿즈 뽑기권을 선물하는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유명 버추얼 유튜버 ‘이세계아이돌’ 멤버 ‘주르르’와 ‘릴파’가 참여하는 이색적인 현장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