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아블로4 대표 이미지   출처: 블리자드
▲ 디아블로4 대표 이미지   출처: 블리자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디아블로4(Diablo IV)를 스팀에서 무료 체험 버전을 일주일 동안 제공할 예정이다. 

11월 29일 새벽 3시(이하 한국 시간 기준)까지 스팀에서 디아블로4 무료 체험 버전을 다운로드해 성역에서의 모험을 즐길 수 있다. 기존에 디아블로4를 경험해 보지 못했다면 누구나 스팀에서 진행되는 무료 체험 기간 동안 게임을 무료로 플레이하며 최대 20레벨까지 캐릭터를 키울 수 있으며, 20레벨 제한 내에서 플레이 가능한 모든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기간 동안 디아블로4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무료 체험 기간 동안 플레이 한 진행 상황은 구매 후에도 유지된다.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거나 배틀넷에서 크로스 플레이 또한 가능하다.

한편, 디아블로4는 스팀을 포함해 Windows® PC, Xbox Series X|S, Xbox One, PlayStation®5, PlayStation®4전 플랫폼에 걸쳐 28일 새벽 2시까지 게임 내 이벤트인 ‘어머니의 축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동안 디아블로4를 플레이하면 릴리트의 축복과 함께 시즌 영역과 영원의 영역의 모든 세계 단계에 획득하는 경험치와 금화가 35% 증가하여 더욱 빠른 게임 플레이 진행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