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릭버스터 대표 이미지 출처: 넥슨
▲엔젤릭버스터 대표 이미지 출처: 넥슨

넥슨이 23일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엔젤릭버스터’ 직업 리마스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보다 견고해진 스토리 구성과, ‘전장의 아이돌’ 콘셉트를 한층 더 발전시킨 화려한 일러스트 및 스킬 이펙트를 선보였다. 리마스터를 기념해 넥슨은 12월 20일까지 ‘엔젤릭버스터’를 새롭게 생성하고 일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빠른 육성을 돕는 ‘이벤트 링 3종 선택권’, ‘코어 젬스톤’, ‘성장의 비약’, ‘앱솔랩스 소울 슈터' 또는 '도미네이터 펜던트’ 중 1종 등 빠른 육성을 돕는 아이템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레벨 범위 몬스터 1,000마리 처치 후 출석을 완료한 ‘엔젤릭버스터’ 이용자에게 ‘쁘띠에스카다 펫 패키지’, ‘엔젤릭버스터 컴백 의상 세트 교환권’, ‘슈퍼스타 헤어/성형 쿠폰 상자’ 등의 치장 아이템을 선물한다. 10회 출석을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굿즈 추첨 이벤트에 응모 가능한 ‘엔젤릭버스터 컴백 굿즈 응모권’을 지급한다. 추첨을 통해 약 2만명에게 ‘엔젤릭버스터 아크릴스탠드’, ‘키캡 세트’, ‘키노 키트’ 중 1종을 증정하는 굿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13일까지 레벨 범위 몬스터 1,000마리 처치 시 일일 보상과 출석 보상을 지급하는 ‘메이플 월드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100초 동안 다량의 경험치 몬스터가 소환되는 ‘핑크 버블 부스터 (3개)’를 일일 보상으로 제공하며 ‘EXP 교환권’, ’VIP 버프 선택 교환권‘, ‘경험치 3배 쿠폰 (30분)’ 등을 출석 보상으로 선물한다.

 

12월 20일까지 ‘예티’ 또는 ‘핑크빈’ 캐릭터를 육성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어메이징 예티X핑크빈 월드’를 오픈한다. 강력한 성장 혜택으로 육성 편의성을 높였으며, 이벤트 월드에서 200레벨 달성 시 ‘핑아일체’, ‘예아일체’ 등 강력한 칭호 교환권과 치장 아이템이 포함된 ‘어메이징 컴플리트 박스’를 지급한다.

이 밖에도, 캐릭터 정보 UI에서 현재 적용중인 수치 등의 정보를 더욱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또, ‘익스트림 성장의 비약’ 사용 가능 레벨을 130으로 완화하고 ‘헬리시움’ 퀘스트를 전반적으로 다듬었다.

한편, 넥슨은 엔젤릭버스터 리마스터를 기념해 메이플스토리 공식 유튜브 채널에 신곡 ‘Shining Heart’의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하고 이에 맞춰 음원사이트에 ‘엔젤릭버스터’의 첫 번째 미니 앨범을 발매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