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케 AGF 참가 이미지 출처: 레벨 인피니트
▲니케 AGF 참가 이미지 출처: 레벨 인피니트

레벨 인피니트가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로 ‘AGF 2023’에 참가한다.

국내 최대 규모의 공식 애니메이션X게임 페스티벌인 ‘AGF 2023’은 매년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마련해 성장을 거듭하고 있으며, 오는 12월 2일과 3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승리의 여신: 니케 부스는 킨텍스 제1전시장 4홀 E10에서 운영되며, 전초기지 내 지휘관의 숙소인 커맨드 센터를 테마로 부스를 연출해 게임 속에 들어온 듯한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부스에 방문만 해도 기념 굿즈를 제공하며, 지난 1주년 방송에서 공개된 약 2m 높이의 1대1 사이즈 ‘모더니아’ 피규어가 살아 움직이는 듯 생생한 모습으로 유저들을 맞이한다.

▲AGF 부스 정보 이미지 출처: 레벨 인피니트
▲AGF 부스 정보 이미지 출처: 레벨 인피니트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진행, 스탬프 랠리 미션으로 ▲게임 설치 인증 ▲공식 SNS 구독 ▲포토존 체험 ▲현장 인증 등 4가지 미션 중 3가지를 완수하면 경품 뽑기에 참여할 기회가 주어진다.

경품 뽑기 경품으로는 니케 후드집업, 1주년 스티커, 1주년 아크릴 스탠드, 캔뱃지, 카드 케이스, 굿즈 박스 등이 제공돼 유저들의 팬심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판매존에서는 ▲티셔츠 ▲모자 ▲태피스트리 ▲패션 마스크 ▲코스터 등을 비롯해 총 100여 종 이상의 다양한 굿즈를 선보인다.

원활한 운영을 위해 굿즈샵 입장 시 ‘굿즈 구매 신청서’를 배부하며, 구매를 원하는 굿즈와 수량을 미리 기입한 후 카운터에 제출해 구매 가능하다.

무대 이벤트는 8명의 전문 코스어들이 인기 니케로 변신한 코스프레 행사와 함께 메인 MC 박동민이 사회를 담당하고 풍성한 경품이 제공되는 퀴즈쇼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