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씨미디어(대표: 김정환)는 오는 6월 4일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사육신온라인: 투신의 시대(이하 사육신온라인)의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인 에피소드2 ‘아수라’의 공개와 함께 신규서버인 ‘마신’을 오픈 한다고 3일 밝혔다.

6월 4일 공개되는 사육신 온라인 에피소드2 ‘아수라’는 기존 최고 레벨의 확장, 신규 던전 오픈, 더욱 강력해진 보스 몬스터 출현, 강력한 캐릭터 육성을 위한 96종의 신규 아이템 추가 등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신규 컨텐츠들이 오픈 되며, 전문 직업 육성과 PVP시스템 만으로도 유료 캐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투혼각’아이템 할인 등으로 신규 유저가 다양한 전쟁 시스템을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외에 MMORPG 장르에 AOS 장르를 가미한 실시간 대규모 전쟁 시스템인‘요괴야전 정벌’시스템이 도입되며, 기존 진영간의 대립을 통한 PVP 시스템으로 영토전쟁을 콘셉트로 제작된 4가지 실시간 전쟁 구역에서 진영에 가입한 30레벨 이상의 모든 유저가 참여 가능하다.

또한 사전 서버 명 공모전을 통하여 유저들이 직접 서버 명 작명에 참여한 신규서버 ‘마신’이 대규모 업데이트 당일 함께 오픈되며, 기프트카드와 문화 상품권, 고급 장비 등의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오픈 기념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씨앤씨미디어 장덕현 이사는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의 사전공개 만으로 4만 명 이상의 유저들이 홈페이지에 방문하는 등 새로운 사육신온라인을 향한 유저 분들의 뜨거운 관심을 느낄 수 있었다.”라고 말하며, “더욱 다양한 컨텐츠로 새롭게 시작되는 에피소드2 아수라를 마음껏 즐겨주시길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사육신온라인은 지방선거 당일인 6월 4일 유저들의 투표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당일 투표 후 인증사진을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투표 독려 이벤트를 진행하며, 접속한 전체 유저를 대상으로 지방선거 기념 아이템도 제공된다.

극한의 타격감을 자랑하는 MMORPG ‘사육신 온라인’은 동양 고대 신화를 바탕으로 절대 악에 맞서 세계를 구원하는 4대 세력 영웅들의 이야기로, 결혼, 문파하우징 등 전용 퀘스트를 지원하는 다양한 커뮤니티 시스템과 강화 시스템, 경쟁과 협동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특화된 PVP 시스템 등의 많은 재미요소를 갖춰 유저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46sin.ggamno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