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과같이8 대표이미지   출처: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용과같이8 대표이미지   출처: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가 용과같이8의 시리즈 사상 최대 규모의 라인업으로 구성된 플레이 스폿의 정보를 공개했다.

용과같이8은 2024년 1월 26일(금)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 Windows, PC(Steam)로 발매 예정으로 다수의 신곡이 등장하는 '가라오케'와 세가의 왕년 명작 타이틀을 즐길 수 있는 '아케이드 게임'이 추가된다.

용과 같이8은 다시 한번 밑바닥에서 기어오르는 사나이 '카스가 이치반'과 인생 최후의 싸움에 임하는 사나이 '키류 카즈마', 두 명의 주인공이 펼치는 드라마틱 RPG다.

전투는 전략성이 더해진 '새로운 라이브 커맨드 RPG 배틀'로 진화했고 추가된 신직업과 충실하게 구현된 커스터마이즈, 육성 요소로 최강의 파티를 꾸려 나갈 수 있다.

<플레이 스폿 정보>

▲용과같이8 가라오케 이미지   출처: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용과같이8 가라오케 이미지   출처: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용과같이8 가라오케 이미지   출처: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용과같이8 가라오케 이미지   출처: 세가퍼블리싱코리아

 

-가라오케

키류 카즈마의 '바보 같지'를 비롯한 신곡이 다수 수록.

캐릭터의 열창에 맞춰 리듬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가라오케', 동료와 대화하거나 술을 마실 수 있는 가라오케 바에서 최신곡들을 즐기자. 카스가와 키류의 신곡은 물론, 신규 캐릭터의 곡들까지 다양한 노래가 준비되어 있어 이번 작품에서도 큰 즐거움을 선사한다.

신곡

카스가 이치반 - GO! 슬픔의 SUMMER

사랑으로 상처 받은 친구를 위로하기 위해 하와이로 힐링 여행을 떠난 남자들의 노래. 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두 사람의 하모니와 흥겹고 경쾌한 사운드로 마음은 온통 하와이 기분!

키류 카즈마- 바보 같지

명곡 '바보 같아'와 짝을 이루는 내용이 담긴 중후한 남자의 발라드곡. 사랑을 버리고 꿈을 택한 남자의 그 이후가 그려진다. 서글픔이 느껴지는 가사가 키류에게 잘 어울리는 곡.

후지노미야 치토세 - Honolulu City Lights

한여름의 사랑을 노래한 애절한 가사가 특징인 정겹고도 세련된 시티팝. 아름다운 하와이의 해변과 거리를 무대로 펼쳐지는 영상은 꼭 감상해 보자.

무코다 사에코 - AWAKE

사에코의 강인함과 카리스마를 상징하는 하드 록 장르의 곡. 자신의 본능을 일깨우는 열정적인 가사와 격렬하고 속도감 있는 리듬으로 좌중을 압도한다.

한준기 - 사랑할 수 있는 사람을 사랑했더라면

쿨한 한준기에게 잘 어울리는 사랑 노래. 사랑해선 안 될 사람을 사랑하게 된 이의 갈등을 아름답고도 잔잔하게 노래한 곡.

▲용과같이8 버추어파이터3tb 아케이드 이미지   출처: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용과같이8 버추어파이터3tb 아케이드 이미지   출처: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아케이드 게임>

세가의 왕년 명작들을 즐길 수 있는 게임 센터에 이번 타이틀부터 새롭게 3개의 아케이드 게임이 등장한다. 명작 아케이드 게임을 마음껏 즐겨보자.

왕년의 명작 '스파이크 아웃'.

다채로운 기술을 구사해 적을 쓰러뜨리며 나아가는 호쾌한 격투 액션을 체험하자. 온라인에서는 협력 플레이도 가능하다.

세가 배스 피싱

아름다운 호수를 무대로 리얼한 배스 낚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세가 배스 피싱.

다양한 성능의 루어를 사용해 대어를 낚아 보자!

버추어 파이터3tb

팀 배틀이 된 본 타이틀에서는 마음에 드는 캐릭터들로 팀을 꾸려 단체전에 도전할 수 있다. 자신만의 팀으로 승리를 노려라!

m HOLD'EM

요코하마 이세자키 이진쵸의 포커 플레이 스폿 "m HOLD'EM"이 등장!

내부까지 충실히 재현된 가게 안에서는 식사도 주문 가능. 홀로 게임을 즐기거나, 동료들과 함께 포커를 하며 유대를 쌓을 수도 있다. 칵테일을 한 손에 들고 포커를 만끽하자.

DARTSLIVE3

새로운 규칙도 추가! DARTSLIVE의 최신 기기가 등장!

01 등 친숙한 플레이는 물론, 새로운 규칙 'CENTER COUNT-UP'도 탑재되어 플레이 범위도 진화. 파워 업한 다트를 동료와 함께 즐기면 돈독한 유대도 다질 수 있다.

그 밖에도 다양한 플레이 스폿에서 어른의 놀이를 즐겨 보자.

▲용과같이8 이미지   출처: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용과같이8 이미지   출처: 세가퍼블리싱코리아

- 유흥

이번 타이틀에서도 화려한 볼 거리와 함께 동료와 함께 돈독한 유대를 다질 수 있는 나이트 스폿을 즐길 수 있다. 이세자키 이진쵸의 '캬바클럽 ROSE BLOSSOM', '차이니즈 펍 린린'에 이어 하와이의 '클럽 돌스&데빌즈'가 등장. 술과 함께 호스티스들의 댄스 쇼를 감상하며 신나게 즐겨보자. 요리나 음료를 잘 주문하면 호스티스의 특기가 발동해 유대가 한층 더 상승한다!

오우나바라 라이선스 스쿨

지식을 쌓을 수 있는 시설은 하와이에도 존재한다. 그 이름은 오우나바라 라이선스 스쿨! 인간력을 강화하는 시설로 『용과 같이7 빛과 어둠의 행방』에 등장한 자격증 학교가 하와이에서 더욱 업그레이드. 모든 문제가 쇄신되고 하와이 검정 등의 새로운 장르도 추가되었다. 다양한 문제를 풀며 합격을 거머쥐자.

서바이벌 캔 줍기

용과 같이7에서 카스가가 도전한 서바이벌 캔 줍기를 이번 타이틀에서는 키류가 도전한다. 자전거를 타고 제한 시간 내에 할당량 이상의 빈 캔을 모아 골인 지점에 도착하면 성공. 모은 캔 수에 따라 얻을 수 있는 에코 포인트를 사용해 배틀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이나 소재를 얻을 수 있다. 빈 캔을 잔뜩 모아 키류와 동료들을 강화하자.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