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 본 블러드 프로모션 이미지   출처: 넷마블
▲배드 본 블러드 프로모션 이미지   출처: 넷마블

넷마블이 RF 온라인 IP를 바탕으로 기획·연재 중인 웹소설 ‘배드 본 블러드’를 네이버 시리즈 '매일 열시 무료'로 전환했다.

매일 열시 무료 전환에 따라 이용자는 12월 26일부터 24년 3월 19일까지 85일간 매일 밤 10시에 무료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웹소설 배드 본 블러드는 RF 온라인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웹소설로, 지난 10월부터 네이버 시리즈를 통해 연재 중이다. 작품 론칭 이후 8주 만에 70만 다운로드 달성, 평균 별점 9점 기록, 월간 판타지 20위권 진입 등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넷마블은 RF 온라인 IP 및 웹소설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네이버 시리즈에서 12월 26일부터 일주일간 ‘배드 본 블러드’ 대여권 5장 및 추첨을 통한 쿠키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넷마블 윤혜영 IP사업실 실장은 “웹소설 배드 본 블러드는 지난 지스타 2023에서 공개한 ‘RF 온라인 넥스트’의 출시에 앞서 RF 온라인 세계관을 폭넓게 경험할 수 있는 작품으로 원작의 세계관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또한 웹소설로서도 유저분들에게 인정받기 위해 작품성과 재미에 집중했다.”고 말했다.

 

‘배드 본 블러드’는 킬 더 드래곤, 바바리안 퀘스트 등으로 알려진 ‘백수귀족’이 집필, ‘나 혼자만 레벨업', '전지적 독자시점' 등의 메가 히트작을 배출한 레드아이스 스튜디오가 제작해 웹소설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이끌어 내고 있다.

한편, 넷마블은 지난 지스타 2023에서 공개한 ‘RF 온라인 넥스트’를 2024년 연내 PC·모바일 크로스 플랫폼으로 출시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