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브서버 업데이트를 앞둔 신규 던전 이면경계 출처: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
▲ 라이브서버 업데이트를 앞둔 신규 던전 이면경계 출처: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

던전앤파이터가 퍼스트서버에 선보인 신규 콘텐츠 ‘이면경계’의 새로운 보상 획득 방식을 소개했다.

이면경계는 지난해 던파 페스티벌에서 처음 공개된 선계의 특수던전으로, 장비 성장과 커스텀 옵션 파밍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수집할 수 있는 곳이다. 재화를 소모해 왜곡된 차원의 큐브, 미스트코어 등 희귀 재료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면경계의 기본 보상은 주 1회 왜곡된 차원의 큐브와 장비 성장을 동시에 지급한다. 이때 옅은 미스트를 추가로 사용하면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핵심 보상은 재료, 장비, 큐브의 로테이션 형태로 변경하고 이번 주 최고 보상으로 미광의 부유석, 미스트 기어, 미스트 기어 파츠, 조화로운 안개의 큐브를 낮은 확률로 지급한다.

이외에도 왜곡된 차원의 큐브 주요 획득처를 솔리다리스와 이면경계로 제한한 만큼, 하드 바칼 레이드 클리어 경매에 교환불가 왜곡된 차원의 큐브 대신 최대 1,200개의 미스트 코어 상자가 등장하도록 조정했다.

네오플의 김현석 아이템팀 팀장은 “조화로운 안개의 큐브는 커스텀 장비 옵션 중 1개를 선택해서 원하는 옵션으로 조정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라며 “유저들이 매력적으로 느끼고 목표로 잡을 수 있는 장비, 아이템을 앞으로도 꾸준히 추가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