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대표 이미지   출처: 넥슨
▲던전앤파이터 대표 이미지   출처: 넥슨

넥슨의 던전앤파이터가 오는 25일 선보일 아라드 패스로 새로운 성능의 크리처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네오플 신동호 한국서비스팀 팀장은 17일,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로 설날 패키지와 신규 아라드 패스에 대한 정보, 개선방향 등을 공유했다. 새로운 크리처는 설 패키지 보상에 포함되며 다음 아라드 패스를 구매한 유저들에게는 즉시 제공한다. 

신 팀장은 “패스의 경우 개선을 약속드렸던 만큼, 신규 패키지 크리처가 패스 보상에 포함되게끔 혜택 강화를 검토했다”라며 “이 과정에서 다음 시즌의 아라드 패스 판매 시점을 패키지 판매 시점은 1월 25일로 변경했다”라고 배경을 설명했다. 

아라드 패스 판매 시점이 조정되면서, 패스 경험치의 공백기가 발생한 점에 대해서는 사과의 말을 전했다. 추후 부득이하게 공백기가 발생할 경우에는 아이템 기간 연장 등의 추가적인 조치를 병행할 예정이다. 

아라드 패스의 기간과 보상은 유저들의 서로 다른 취향을 아우르는 형태로 개선할 계획이다. 무제한 투신의 함성 포션 이외의 별도 상품은 아라드 패스 기간동안 별도로 판매된다. 

신 팀장은 “오는 25일에 모든 변경점을 반영하지는 못하지만 다음 아라드 패스 시점부터 더 나은 상품으로 찾아뵙겠다”라며 “더 만족스러운 던전앤파이터가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돌아보고 개선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