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 원정대 대표 이미지   출처: 슈퍼박스
▲히어로 원정대 대표 이미지   출처: 슈퍼박스

슈퍼박스가 22일, 모바일 수집 방치형RPG '히어로 원정대(Hero KingDom)'를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하고,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다. 

히어로 원정대는 캐주얼하고 쉬운 방치형 RPG를 표방하는 게임으로 누구나 쉽게 이해되는 쉬운 패턴, 언제든 성장하는 방치형 RPG의 보편적 특징을 기본으로 삼았다.

각기 다른 직업과 컨셉의 28종 오리지널 캐릭터를 만날 수 있으며, 각 캐릭터는 등급별 스킨이 적용됐다. 히어로, 장비, 전술을 뽑고 키우며 세트와 조합을 통한 시너지 효과까지, 컬렉션을 완성해가는 과정을 즐기도록 설계됐다. 특히, 기존 픽셀 아트보다 깊이 있는 독자적인 2D 그래픽 스타일로 구현됐다.

슈퍼박스 조형우 대표는 “히어로 원정대의 글로벌 런칭 소식을 알리게 되어 기쁘다. 히어로 원정대는 여러 컬렉션 요소들로 수집 본연의 재미를 기대할 수 있으면서 마을 발전과 여러 도전 과제들로 성장 체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라며, “방치형 RPG 장점을 도입하면서 해당 장르를 경험하지 못한 유저들도 쉽고 빠르게 적응할 수 있는 게임”이라고 소개했다.

슈퍼박스는 히어로 원정대 출시를 기념해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20,000다이아, 일정 스테이지 돌파 시 1,000 히어로 소환 재화 등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