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식스타게이트: 스타트레일과 에버소울이 일러스타 페스에 참가한다 출처: 일러스타 페스 공식 SNS
▲ 식스타게이트: 스타트레일과 에버소울이 일러스타 페스에 참가한다 출처: 일러스타 페스 공식 SNS

CFK의 식스타게이트: 스타트레일와 카카오게임즈의 에버소울이 일러스타 페스에 참가한다. 

올해로 3회 째를 맞이한 일러스타 페스는 만화, 애니메이션 동인 행사로 코스튬 플레이와 각종 무대 행사, 개인 아티스트의 동인회지 판매가 이뤄지는 서브컬처 축제다. 이번 행사는 ‘모두 함께 만들어가는 서브컬처 이벤트’ 콘셉트 아래, 오는 17일부터 이틀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다. 

기업 부스로 참여한 식스타게이트: 스타트레일은 현장에서 총 상금 400만 원 규모의 e스포츠 대회를 개최한다. 지난달 20일부터 진행한 예선전을 뚫고 올라온 선수들은 18일 4강, 결승전을 통해 최후의 승자를 가릴 예정이다. 악곡 범위는 식스타게이트 본편과 APKK 팩이며 경기는 솔라 모드로 진행된다. 

에버소울은 행사 현장에서 선상 파티 테마의 이벤트 존, 러브노트 뮤직비디오 콘셉트의 포토존을 운영한다. 또한 행사장을 방문한 개발사 나인아크 김철희 PD와 함께 포토타임을 비롯한 깜짝 미니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행사에 앞서 김 PD는 “그간 오프라인 행사를 향한 많은 바람들이 있으셨던 만큼 일러스타 페스에서 유저들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라며 “에버소울 부스에 오셔서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며 좋은 시간을 만들고 가셨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