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첫 번째 시즌패스 캐릭터 에디 골드가 공개됐다 출처: 반다이남코 유튜브
▲ 첫 번째 시즌패스 캐릭터 에디 골드가 공개됐다 출처: 반다이남코 유튜브

철권8 첫 번째 시즌패스 캐릭터로 에디 골드가 확정됐다. 

반다이남코는 20일 철권 토크 라이브 포스트 방송에서 업데이트 로드맵을 공개했다. 자리에는 하라다 카츠히로 총괄 디렉터, 마이클 머레이 프로듀서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해 새로운 정보에 대한 설명을 진행했다. 

시즌패스 캐릭터 에디 골드는 카포에라를 사용하는 브라질 출신 무도가로 철권3에서 처음 등장했다. 시즌패스를 구매한 유저들은 올해 출시될 4인의 캐릭터를 단품 판매 3일 전에 미리 플레이할 수 있다. 

에디 골드와 함께 철권8의 인게임 유료 상점 코너인 철권샵도 공개했다. 철권샵은 캐릭터, 아바타의 커스터마이징 아이템을 판매하는 코너로 유료 재화를 사용해야 한다. 이전 시리즈 캐릭터의 복장을 포함한 외형 아이템은 한 달에 1, 2회 주기로 추가된다. 

e스포츠 공식 대회인 철권 월드투어 2024는 오는 4월 13일 시작한다. 이번 월드투어는 철권8로 진행되며 전 경기 오프라인으로 열린다. 

향후 반다이남코는 2월 말, 3월 초에 있을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신규 캐릭터 출시, 밸런스 조정, 철권샵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