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승리의 여신: 니케 공식 SNS
▲ 출처: 승리의 여신: 니케 공식 SNS

승리의 여신: 니케(이하 니케) 캐릭터 강화 요소인 애장품의 업그레이드 조건이 완화된다. 

시프트업 유형석 디렉터는 28일 니케 공식 홈페이지로 애장품 조정, 상담 개선, 장비 아이템 파밍, SD 캐릭터 활용 콘텐츠 내용을 담은 개발자 노트를 공개했다. 

애장품은 지난 2월 개발자 노트에서 소개된 소장품의 강화 버전이다. 오는 4월부터 모든 니케들은 무기 특성을 강화하는 소장품을 가질 수 있는데, 3회 한계 돌파를 완료한 일부 니케들의 경우에는 소장품을 애장품으로 바꿔 추가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지만 발표 이후 애장품 업그레이드 조건인 3회 한계 돌파의 달성 난도가 너무 높다는 의견이 제기됐다. 시스템 특성상 특정 캐릭터만 획득하거나 스페어 바디를 쉽게 확보할 기회를 잡기 어려웠기 때문이다. 

▲ 소장품을 애장품으로 업그레이드했을 때 받을 수 있는 일러스트 출처: 승리의 여신: 니케 공식 홈페이지
▲ 소장품을 애장품으로 업그레이드했을 때 받을 수 있는 일러스트 출처: 승리의 여신: 니케 공식 홈페이지

이에 유 디렉터는 애장품 업그레이드 조건을 3회 한계 돌파에서 호감도 30으로 조정하고 마일리지 상점에서 모든 애장품 장비 니케의 스페어 바디를 실버 마일리지 상품으로 제공하겠다고 발표했다. 

또한 애장품 캐릭터와 스페어 바디는 골드 마일리지로도 판매되며, 판매 방식과 소비 재화 가격은 기존 상품과 동일하게 책정된다. 해당 마일리지 상품은 애장품 추가 시점을 기준으로 약 두 달간 판매될 예정이다. 

유 디렉터는 “추가 조정 작업을 위해 업데이트 시기를 5월 말로 변경하겠다”라며 “첫 업데이트 이후 애장품은 2개월마다 1개씩 출시할 계획이며, 피로감이 있을 경우에는 6개월마다 3개씩 출시하는 것으로 일정을 조정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