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6.2 화 17:25
상단여백
HOME 인사이트 최신뉴스
학원에 간 메이플스토리? 프렌즈스토리
정나래 기자 | 승인 2014.06.05 11:03

㈜넥슨(대표 박지원)은 30일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에 첫 번째 스핀오프(Spin-off) 콘텐츠 ‘프렌즈스토리’를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프렌즈스토리’에서 유저들은 현실 세계인 서울에 위치한 ‘신수국제학교’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와 함께 흥미진진한 콘텐츠들을 경험할 수 있다.

스토리는 헤네시스의 악동 마법사 남매 ‘엘윈’과 ‘릴리’가 현실세계로 통하는 차원의 통로를 우연히 열게 되는 것으로 시작되며, 양호선생님과 체육선생님의 연애담, 길고양이들을 키우는 경비 아저씨, 아이돌을 좋아하는 소녀 등 현실세계에서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이야기로 유저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준다.

특히, 총 다섯 개의 챕터로 이루어진 ‘프렌즈스토리’에서는 ‘메이플 월드’의 ‘시그너스’, ‘나인하트’, ‘오르카’ 등 주요 캐릭터들이 각자의 성격을 그대로 가진 채 현실세계 배경에 맞게 대기업 그룹의 외동딸, 학생회장, 아이돌 같은 다양한 캐릭터로 재해석되어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 외에도 ‘프렌즈스토리’ 콘텐츠를 위한 쿼터뷰 맵, 카메라 줌인 연출과 섬세한 사운드 연출을 비롯해 스마트폰 형태의 UI(User Interface), 일러스트 대화창 등을 새롭게 추가했다.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의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aplestory.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140530174411_7517.jpg

정나래 기자  lemoni1202@naver.com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나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