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는 5월 1일부터 18일까지 약 3주간 진행했던 PS4 인쇄광고 및 플립북 2개 분야 대학생 광고공모전의 시상식을 6월 2일 용산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에서 개최했다.

대학생들에게 직접 PS4 광고 제작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공모전에는 총 500여편의 작품이 접수(인쇄광고 및 플립북 공모전) 될 정도로 많은 대학생들의 관심과 참여가 이어졌다.

인쇄광고 및 플립북 2개 분야 수상자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서는 SCEK 카와우치 시로 대표가 직접 참여해 총 상금 1,020만원 및 장려상을 제외한 수상자 전원에게 PS4를 수여했다.

카와우치 시로 대표는 “플레이스테이션에 대한 여러분들의 관심과 성원 덕분에 PS4를 한국에 성공적으로 출시할 수 있었고, 이번 대학생 공모전 역시 원활히 진행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총 500여편의 응모작 하나하나에 담긴 참가자들의 열정을 확인할 수 있었고, 특히 어느 하나 손꼽을 수 없을 정도로 우수한 작품들이 많아 마지막까지 수상작 선정에 어려움을 겪었다”고 말했다.

또한 “아쉽게도 입상은 못했지만 이번 공모전에 참여해 주신 모든 지원자들께도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이번 공모전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로 대학생 여러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더 많은 유저들이 게임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PS4인쇄광고 및 플립북 공모전 전체 수상작들은 공모전 전용 홈페이지(www.contestps4.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