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콩코리아(대표 ‘하오즈 천’)는 6월 5일(목), 모바일 액션 RPG ‘액션강호’의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액션강호>는 강호의 고수가 되어 악의 세력을 무찌르는 스토리로, 공격/방어/밸런스 타입의 다양한 캐릭터와 극한의 콤보 연계 스킬이 돋보이는 횡스크롤 액션 게임이다. 메인 퀘스트 외에도 실시간 보스 레이드 및 3인 파티 던전, 길드원이 힘을 합쳐 진행하는 길드 전용 퀘스트 등 실시간으로 다른 유저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프로젝트 총괄인 권혁민 팀장은 “액션강호는 다양한 콘텐츠 외에도 말하는 액션이라는 콘셉트에 걸맞게 음성채팅을 지원하는 등 좀 더 업그레이드 된 액션게임으로, 실제로 대화를 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며 “기본 핸드폰 외에도 PC나 조이스틱을 지원한다. 모바일 게임이지만, 액션의 손맛을 최대한 느낄 수 있도록, 기존 게임과 차별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많은 신경을 썼다.”고 덧붙였다.

사전예약 이벤트는 6월 5일부터 액션강호 공식 홈페이지와 이동통신사 공식 마켓을 통해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는 원보(캐시)와 은화(게임머니)를 비롯하여,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도와주는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100명에게 지급한다.

한편 ‘액션강호’는 6월 16일(월) 구글 플레이, N스토어, T스토어, 올레마켓을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6월 말경 iOS 플랫폼의 앱스토어에도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