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의 안드로이드 태블릿 버전을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에 출시했다.
 
하스스톤 안드로이드 태블릿 버전은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의 구글 플레이(Google Play™)를 통해 먼저 출시 되었으며, 17일 전세계 다른 지역에 구글 플레이와 아마존 앱스토어를 통해 선보였다.
 
블리자드는 하스스톤 안드로이드 태블릿 버전의 출시를 기념하고 처음 게임을 즐기는 사람들이 카드를 모으는 것을 더 쉽게 하기 위해, 게임 모드에 상관없이 게임 한 판을 완료하면 오리지널 하스스톤 카드팩 하나를 무료로 증정한다.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CEO 겸 공동설립자는 "하스스톤의 직관적인 유저 인터페이스와 접근성 높은 디자인은 태블릿에 매우 적합하기 때문에 우리는 플레이어들이 다양한 안드로이드 기기를 통해서도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안드로이드 태블릿 사용자들을 하스스톤에 초대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곧 게임을 스마트폰을 포함한 더 많은 모바일 기기들을 통해 선보일 수 있도록 할 예정"라고 계획을 밝혔다.
 
플레이어들은 하스스톤 안드로이드 태블릿 버전을 통해 게임의 첫 번째 확장팩 고블린 대 노움을 포함한 Windows®, Mac® 그리고 iPad® 버전의 모든 콘텐츠를 똑같이 즐길 수 있다. 새로운 기계 하수인을 포함한 120여장의 신규카드가 추가된 고블린 대 노움의 신규 카드는 투기장에서 획득 가능하며, 신비한 가루를 통해 제작할 수 있고 또한 게임 내 골드나 배틀 코인으로 구매할 수도 있다. 카드 팩의 가격은 기존 하스스톤 카드 팩과 동일하게 적용된다.
 
안드로이드 태블릿 버전과 더불어 하스스톤은 현재 Windows®, Mac® 그리고 iPad®로 플레이 가능하며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폰 버전은 현재 개발 중이다. 하스스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playhearthst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와 아마존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게임을 다운 받아 바로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