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트풀 데이즈㈜는 자사가 개발 및 운영하는 게임 <미루온라인>(http://www.milu.co.kr/)에서, 1월 21일(수)에 ‘우주 해적 이벤트’를 개최한다.

<미루 온라인> 관계자들은, 이번 주 업데이트에서는 시스템 상에서 신선한 충격을 준비했다고 한다. 이번에는 우주에서 날아온 해적을 주제로 한 이벤트로, 이에 걸맞게 유저들은 미루월드 이곳 저곳에서 신기한 현상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주 이벤트 미끼는 총 4종류로, 미루월드 끝자락인 ‘시간의 사막’에 새로 등장한 NPC인 ‘해적 팬더’에게서 구입할 수 있다. 그 중 “레이더”라고 이름이 붙은 미끼들은 물에서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지상에서 사용하는 것이며, UFO를 유인하는 데 사용된다.

우주 해적들의 보물선인 UFO에는 많은 보물들이 있어, 이를 정밀검사하면 다양한 이벤트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으며, 재료를 모아 활용하면 더 좋은 아이템들 또한 획득 가능하다. 또한 이번 주에는 특별한 특수조합 공식이 추가되어 과거에 인기가 있던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아울러 기간 한정으로 해적 팬더 펫이 등장하였으며, 유저들의 레벨을 쉽게 올릴 수 있는 레벨업 캠페인이 개최되고 있다. 이 외에도 스킬북 조합 확률 상승, 낚싯바늘 패키지 판매, 기간 한정 패키지 아이템 판매, 루비 착용 아이템 할인 캠페인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동시 진행되고 있다.

<미루 온라인> 석웅지 팀장은 “이번 주 업데이트는 신비한 분위기를 즐기는 많은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있다.”라고 하며, “초보들을 위한 다양한 특전도 같이 마련되어 있으니, 신규 유저분들의 많은 성원 바랍니다.”라고 덧붙였다.

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루 온라인> 홈페이지 (http://www.mil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루>(M.I.L.U)는 그레이트풀데이즈㈜에서 서비스 중인 SNS 게임으로, 한/일 유저가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한일 채널과 자동번역 시스템을 비롯하여 시대와 사상을 초월하는 신비한 섬인 ‘흰고래 마을’을 배경으로 낚시와 채집을 즐기며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혁신적인 차세대 커뮤니티 게임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