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자사의 차기작 모바일 MMORPG <오스트크로니클>(Ost Chronicle, 개발사 ㈜퍼펙트월드 산하 ZULONG ENTERTAIMENT)이 사전예약 참여자 20만 명을 모집했다고 23일 밝혔다.

<오스트크로니클>은 광대한 스케일의 세계관과 전장, 완성도가 돋보이는 수준 높은 그래픽, 손쉬운 유저인터페이스와 풍부한 전투 콘텐츠 등을 제공, 완벽한 스펙으로 네이버 앱스토어 인기게임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모바일 MMORPG다.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이미 10만 명이 넘는 유저들로부터 극찬을 받은 <오스트크로니클>은 구글플레이(Google Play)와 티스토어(T-store), 애플 앱스토어(iOS)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진행하고 있는 사전예약 이벤트에서 참여자 20만 명을 모집하여 다시 한번 모바일 MMORPG 명작게임으로서의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특히, <오스트크로니클> 사전예약 이벤트는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사전예약 App'을 통해서도 신청이 가능해, 편의성 높은 서비스로 유저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한편, <오스트크로니클>은 사전 예약 참여자에게 4만원 상당의 레어 아이템을 100% 제공하고, 미션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돋보이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병찬PM은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오스트크로니클이 이번 사전예약에서도 또 다시 여러분들의 사랑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구글플레이, 티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정식 출시를 하루 빨리 앞당겨 많은 유저분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오스트크로니클>의 사전예약 참여는 이벤트 페이지(http://event.flmobile.co.kr/ost/gate.php?accessfrom=m5)와 사전예약 App을 통해서 가능하며, 게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los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