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의 캐주얼 게임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이하 버블파이터)에서 서비스 6주년을 맞아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2월 18일까지 게임 내 특정 미션을 달성 시 ‘붐힐스타 선글라스’, ‘슈페리얼 파워팩’ 등을 지급하는 ‘오동나무피스톨 MC 빙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빙고판을 다 완성한 유저들에게는 ‘오동나무 피스톨MC’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또 ‘레오’, ‘에띠’, ‘모스’ 캐릭터들에 대한 밸런스를 조정하고, 2월 11일까지 캐릭터 별로 플레이를 완료하면 ‘아쿠아 제트팩 세트’, ‘슈퍼몬스터파워팩’ 등 보상 혜택을 제공하는 ‘캐릭터 리밸런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매일매일 물폭탄 이벤트’, ‘칭호 지급 이벤트’, ‘확성기 생일축하 이벤트’ 등 6주년을 기념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각종 아이템을 선물한다.

한편, <버블파이터>는 최근 개그맨 조윤호, 이국주, 이수지 등이 참여해 유저들과 함께 대결을 펼치는 연예인 대회 ‘2시 버파쇼’를 매주 토요일 ‘스포티비 게임즈’를 통해 생방송으로 중계하며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버블파이터>는 ‘다오’, ‘배찌’ 등 대중들에게 친숙한 넥슨의 대표 캐릭터들이 총출동해 물총싸움으로 실력을 겨루는 캐주얼 온라인 게임으로, 상대를 물방울에 가두는 ‘버블 시스템’과 방울에 갇힌 팀원을 구해주는 ‘헬프 시스템’ 등 참신한 재미요소를 두루 갖추고 있다.

<버블파이터>의 서비스 6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버블파이터> 공식 홈페이지(bf.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