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모바일 게임사 레드카드 네트워크가 삼국지를 새롭게 해석한 모바일 카드 전략 게임 <삼국쓰리고> 출시를 앞두고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23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삼국쓰리고>는 기존 삼국지의 스토리를 재해석한 새로운 스토리와 몰입도 높은 전략 플레이로 기존 삼국지 배경 모바일 게임들보다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목적으로 개발되었다.

<삼국쓰리고>에는 200여 명의 장수들이 등장하며 각 장수는 전설, 신급, 갑, 을, 병의 등급으로 나누어져 있다. 개성 있는 장수들을 환생, 레벨업, 훈련 등을 통해 최강의 장수로 만들고 상대를 제압하는 재미를 즐길 수 있다.

특히 갑급 장수만이 가지고 있는 50여 가지의 무쌍스킬은 각 장수들 고유의 특수 스킬로서, 유저들로 하여금 보다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한다.

또한 장수를 모으면 모을수록 더 강해지는 동행 효과와 삼국지의 절세 미녀를 후궁으로 맞이할 수 있는 후궁 등 차별화된 콘텐츠가 돋보인다.

이 게임은 기존 삼국지 스토리를 바탕으로 장수를 등용, 육성하여 스토리에 따른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방식이다. 각 플레이어마다 상황에 맞는 전략 및 전술을 세우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화려한 장비와 보석을 강화해 남들과 차별화된 나만의 장수를 보유할 수 있다.

또한 보스전, 군단전, 연맹전 등 다른 유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풍부하여 지루할 틈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계속 플레이만 해도 접속보상, 레벨보상, 출석체크보상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어 과금의 부담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삼국쓰리고> 사전등록 이벤트는 1월 15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된다. 사전등록을 하는 모든 유저에게 출시 후 하후연, 150황금, 명패 20개를 획득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삼국쓰리고> 사전등록은 모바일 네이버 앱스토어 이벤트란(http://goo.gl/akDl3R)에서 신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