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하는 콜렉팅 SNG(소셜네트워크게임) <쿵푸펫>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우선 싱그러운 숲 속성의 미션 섬을 1월 30일 오후 5시(한국시간)까지 선보인다. 골드 모으기, 아이템 수집하기, 음식 생산하기 등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면 특별한 <쿵푸펫>과 함께 무작위로 <쿵푸펫>을 뽑을 수 있는 비밀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속성을 테마로 한 미션 섬은 매주 새롭게 오픈되며, 미션 수행 방식을 통해 해당 속성의 <쿵푸펫>이 지속 제공될 예정이다.

더불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9레벨 이상 유저의 마을에 <쿵푸펫>들을 위협하는 악당 박쥐 ‘웨이’가 깜짝 등장한다. 마을에 있는 자신의 <쿵푸펫> 중 하나를 드래그해 악당 ‘웨이’의 부하에게 이동시키면 경쾌한 1대 1 쿵푸 전투가 펼쳐지며, 승리할 경우 골드나 음식, 게임 캐쉬인 젬 등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15레벨 이상의 ‘유니버스 드래곤’은 훈련을 통해 우주 이외에 다른 속성의 쿵푸 기술 연마가 가능해졌으며, 쿵푸대결 제 5 리그부터는 다른 이용자의 정보를 미리 확인하고 대전 상대를 변경할 수 있는 시스템이 더해졌다. 또한 속성 소환을 통해 원하는 <쿵푸펫>이 탄생하지 않았을 경우 재시도 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되는 등 유저들의 작은 의견까지 반영하며 신규 콘텐츠와 더불어 편의성 확대에도 신경을 기울였다.

<쿵푸펫> 대규모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브 홈페이지(www.withhi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