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레이싱 게임 <드리프트걸즈> 출시 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인 ‘월드 투어’를 선보이며, <드리프트걸즈> ‘시즌2’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안드로이드 버전에 우선 적용되며, 추후 iOS 버전에도 선보일 예정이다.

NHN블랙픽(대표 우상준)이 개발한 <드리프트걸즈>는 터치 한번으로 최상의 속도감을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직업과 매력을 지닌 아름다운 히로인들과 데이트도 즐길 수 있어 남성 이용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어왔다.

이번 월드 투어 업데이트의 핵심은 실시간 레이싱 대결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1대1 방식으로 이용자간 대결 (PvP : Player vs. Player)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월드 투어는 ‘에피소드 6’을 완료한 이용자들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대결에서 승리할 때 마다 상대방의 ‘투어링 스폰서 보너스 코인’을 빼앗아 적립할 수 있어 승부욕을 한층 더 자극한다.

월드 투어는 매달 1일과 16일에 새로운 시즌이 시작되며, 시즌마다 레이싱 승패에 따른 점수, 히로인 호감도, 차량 성능이 종합적으로 평가되어 순위가 정해지기 때문에 친구들간 랭킹 대결의 재미도 즐길 수 있다.

NHN엔터테인먼트는 이달 31일까지 월드 투어 프리시즌을 진행한 후 바로 정규시즌에 돌입할 계획이며, 프리시즌 참가자 모두에게 50캐시와 15,000코인을 증정하고, 정규시즌에는 시즌 엠블럼 데칼, 투어 보상 차량 등 다양한 아이템을 시즌 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아름다운 미소로 친절함을 베풀지만 속마음은 드러내지 않는 히로인 ‘초민’ 도 새로이 공개된다. 간호사 초민의 등장으로 차량 정비공, 주술사 등 다양한 직업과 매력을 지닌 20여명의 히로인들과 더욱 다양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히로인은 주단위로 공개되고 있으며, 앞으로도 10여명의 히로인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시즌2 오픈과 함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신규 히로인인 간호사 초민의 호감도를 4까지 달성하면 ‘스페셜 드레스’를 증정하며 ▲ 남자들의 로망 ‘와이셔츠를 입은 히로인’을 만나볼 수 있도록 와이셔츠 선물 기회를 제공, 와이셔츠 구매 후 히로인을 홈페이지에서 인증하면 프리미엄 차량 티켓, 기름통 등의 인기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용자들의 큰 인기를 얻었던 ‘미드나잇 레이싱’ 앵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후 10시부터 다음날 오전까지 ‘미드나잇 레이싱’에 참여하면 연료소비량이 20% 감소한다.

월드 투어 업데이트로 레이싱 대결의 재미를 한층 높인 <드리프트걸즈> 시즌2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driftgirl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