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이 서비스하고 있는 정통 무협 카드배틀게임 <무협영웅전 for Kakao>(이하 무협영웅전)이 풍성한 혜택으로 가득한 2월 이벤트 3종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무협영웅전>은 무협이라는 탄탄한 배경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TCG(Trading card game)로 약 860회에 달하는 흥미진진한 무협 콘텐츠를 선보이며, 소설 속 인연을 바탕으로 협객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시스템을 자랑한다. 또한 전설적인 무공을 수집하고 다양한 인던과 PVP 시스템을 풍부하게 즐길 수 있도록 TCG의 모든 재미요소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가장 먼저 오는 8일(일)까지 출시 이후 최초로 초5성 조각을 판매하는 파격 이벤트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초5성 조각은 1개당 500원보에 판매하며, 각 진영별로 최대 15개까지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결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결제 금액에 따라 추가 원보 및 마일리지 아이템을 제공하며, 마일리지 상점을 통해 초5성 조각, 5성 확정 협객 보물함, 5성 확정 무기 보물함 등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오는 15일(일)까지 출석, 협객 수집, 원보 누적 소비 미션을 통해 획득한 사탕으로 한정판 5성 카드인 <열애> 양서광 협객 카드 및 조화단 등의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와이디온라인은 “2월을 맞이해 <무협영웅전>에서 유저의 마음을 풍성하게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최초로 선보이는 초5성 조각 판매 및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 등 두 번 다시없을 푸짐한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