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전략 RPG <블레이드오브갓>이 출시에 앞서 CBT를 2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CBT는 <블레이드 오브 갓>의 정식 출시에 앞서 주요 콘텐츠 재미를 검증하고, 밸런스와 서버 안정성을 테스트하는 등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2월 2일(월)부터 8일(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보다 완벽한 환경에서 출시될 수 있도록 테스터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 및 반영한다는 계획이다.

<블레이드 오브 갓>은 유저들이 게임을 만끽할 수 있도록 CBT 참가 신청자 전원에게 2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100% 지급하며, 플레이리뷰를 공식 카페에 남기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 3만원도 증정한다.

특히, CBT기간 동안 20레벨을 달성한 유저들에게는 정식 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전략 RPG <블레이드오브갓>은 수준 높은 그래픽과 방대한 시나리오를 기본으로 드라마틱한 연출을 만끽할 수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1,000여 종의 펫과 100가지가 넘는 스킬을 자유롭게 사용하여 몰입도 강한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라인콩코리아 우화순 팀장은 “정식 서비스 시 유저분들이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게임을 점검해보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이번 CBT 기간 동안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애정 어린 조언도 아끼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2월 출시 예정인 <블레이드오브갓>의 CBT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든지 구글플레이 스토어 모바일, PC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블레이드 오브 갓>은 3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blade.linekong.co.kr/preRegister/)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lkblad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