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KOEI TECMO GAMES)의 <전국무쌍 4 - 2>의 예약판매를 2월 3일부터 2월 1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전국무쌍 4 - 2>는 <전국무쌍4> 스토리에서는 그려지지 않았던 이야기를 캐릭터들의 시점에서 새로운 ‘무쌍연무’로써 다뤄진 스토리이다. <전국무쌍4>에서 새롭게 참전한 무장과, 인기 높은 무장들을 중심으로, 각 캐릭터에게 초점을 맞춘 독자적인 이야기가 전개된다. 또한 새롭게 펼쳐지는 전국 드라마 속에서 엿볼 수 있는 무장들의 알려지지 않은 다른 면을 즐길 수 있다.


새로운 플레이 가능 캐릭터로 ‘이이 나오마사’가 등장한다. 늘 최선을 다하여 싸우겠다는 신념과 전투에 몸을 내던져, 도쿠가와의 수호신인 혼다 다다카스에 필적하는 용장으로 성장해가는 이야기가 전개된다. 양어머니인 이이 나오토라의 지원과 라이벌 시마츠 도요마사와의 싸움을 통해 도쿠가와의 붉은 신성으로의 모습이 그려진다.


<전국무쌍>, <전국무쌍2>에서 호평을 받은 게임 모드 ‘무한성’이 대폭으로 리뉴얼되어 등장한다. 각 스테이지에서 출현하는 미션을 클리어하면서 상층을 목표로하는 종래의 즐거움은 물론 단시간에 즐기는 챌린지 요소도 새롭게 추가되었다. 더욱 더 보수를 원해 상층으로 올라갈지, 현재의 보수로 안전하게 탈출할지를 판단하면서 한계에 도전하는 게임 모드이다.


<전국무쌍 4-2>의 예약 판매는 2월 3일부터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www.sofrano.com)를 포함한 유명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에서 진행되며, 초회 한정으로 이이 나오토라 ‘아이돌 풍’ 의상 다운로드 코드를 제공한다.


<전국무쌍 4-2>는 PS 4, PS Vita전용 소프트웨어로 2월12일 출시될 예정이며, 심의 등급은 15세 이용가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