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무브는 자사의 두 번째 모바일 타이틀인 다이나믹 액션 영웅 TCG <국민영웅>의 대표이미지 및 BI(Brand Identity)를 통해 3일 게임을 첫 공개한다고 밝혔다.

넥스트무브의 <국민영웅>은 수집욕구를 자극하는 영웅들의 다이나믹한 전투가 돋보이는 모바일 TCG(Trading-Card-Game)로, 등급 진화에 따라 화려해지는 일러스트를 확인할 수 있어 육성의 재미뿐만 아니라 보는 재미까지 만족시키며, 풍성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어 끊임없는 재미를 제공한다.

특히, <국민영웅>은 카드의 속성을 힘과 민첩 지능 3가지의 상성 관계로 구성하였고, 카드마다 가지고 있는 4가지 스킬로 다양성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스킬 콤보 기능으로 다양한 카드를 조합할 수 있도록 하여 전략적인 재미요소를 더욱 만끽할 수 있다.

게임과 영화 간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자사의 첫 타이틀인 <여우비>를 흥행 반열에 올린 넥스트무브의 차기작 <국민영웅>은 2월 중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으로, 이번에 공개된 대표이미지 및 BI를 통해 게임의 분위기를 상상해볼 수 있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넥스트무브의 관계자는 "넥스트무브의 두 번째 타이틀 국민영웅은 다양한 배경의 던전 스테이지와 풍부한 콘텐츠로 가득 찬 모바일 TCG다"며, “신생 게임사인 넥스트무브에 많은 관심과 성원 보내주신 만큼 두 번째 타이틀도 그 기대에 부흥하는 서비스로 이용자분들을 찾아뵙겠다”라고 전했다.

<국민영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스트무브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http://on.fb.me/1Abl8Ef)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