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피게임즈 깜놀닷컴(장덕현 대표)은 누적 접속자수 180만명의 글로벌 웹 MMORPG <검: The Sword>(이하, 검온라인)의 유저 성원에 힘입어 오픈베타테스트(OBT) 시작 하루 만에 정식서비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검온라인>은 누적 접속자수 180만명의 글로벌 웹 MMOPRG로 자체 개발 엔진을 통해 웹게임 최고수준의 리얼 3D 그래픽을 자랑한다. 또한 오픈베타 진행 이후 단 한차례의 오류현상도 발견되지 않을 만큼 안정적인 서버 환경을 제공하여 OBT참가 유저들에게 기술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또한 깜놀닷컴, 네이버게임, 아이템베이를 통해 각각 진행된 사전등록 이벤트에는 약 3만여명의 유저가 신청하며 뜨거운 관심을 드러냈다.

특히 무림의 6대 문파가 각기 무림맹주를 차지하기 위해 협력과 경쟁을 하게 되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대규모 전장 및 경기장, 영토전을 비롯하여 무림맹주를 선발하는 천하제일 비무대회는 무협을 완벽하게 재현한 검온라인의 특징 컨텐츠라 할 수 있다.

㈜제이앤피게임즈의 장덕현 대표는 “생각보다 빠른 시일안에 정식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많은 유저들에게 지속적으로 쾌적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드릴 수 있도록 게임성, 기술력, 운영 전방위적인 부분에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된다. 게임을 플레이만 해도 10레벨 ~ 80레벨까지 전 구간에 걸쳐 강화석, 귀속금화 등 다양한 유료 아이템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접속 시간에 따라 총 1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무상으로 매일 지급한다.

또한 공력랭킹 1위 유저에게는 총 70만원 상당의 귀속금화 및 유료아이템을 지급하고 공력랭킹 10위 유저까지 귀속금화와 유료아이템을 차등 지급한다. 또한 블로그, SNS등에 게임플레이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분에게 해피머니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검온라인>은 네이버게임, 다음게임, 온게이트, 게임매니아, 엠게임, 피카온 총 6개사와 동시에 채널링 오픈을 진행하여 별다른 가입 없이 채널링사의 아이디로도 게임을 즐길 수 있어 편리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제이앤피게임즈는 기존에 진행하던 온라인 플랫폼 사업인 깜놀닷컴을 다채로운 콘텐츠 사업으로 확장하여 전개할 계획으로, 이번에 출시하는 <검온라인> 외에도 <사육신온라인>, <108영웅전> 등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올해 총 5종의 온라인 게임 출시를 준비 중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검온라인> 공식 홈페이지(sword.ggamnol.co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