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6일 나딕게임즈(대표 정승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CLOSERS)에 신규 지역으로 ‘재해 복구 본부’를 업데이트했다.

‘재해 복구 본부’는 48레벨부터 입장 가능한 고레벨 지역으로, ‘쇼핑몰 일대’, ‘구로 일대’, ‘신서울 일대’, ‘강남 일대’ 4개 던전과 26종의 퀘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최고 레벨을 53레벨로 확장하고, 보다 강력한 무기를 만들 수 있는 재료 아이템과 ‘소울 피어스’, ‘리펄서 랜턴’, ‘나인 테일’, ‘드스트로이 해머’ 등 지역별로 다양한 신규 ‘레전더리’ 아이템을 얻을 수 있도록 했다.

넥슨은 22일까지 ‘재해 복구 본부’ 4개 던전을 한 번이라도 완료 한 유저 중 추첨해 ‘넥슨 캐시’, ‘유니온 메달’을 지급하고, 신규 지역 내 NPC(Non-Player Character)들의 말풍선을 엮어 자신만의 코믹한 작품을 공식 홈페이지 스크린샷 게시판에 게재한 유저 중 추첨해 클로저스 ‘교통 카드’를 선물한다.

이 밖에도 26일까지 설 명절을 기념해 각 지역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면 획득가능한 ‘복스러워 보이는 파편’을 특정 NPC에게 가져가면 다양한 한복 코스튬이 들어 있는 ‘복주머니’를 증정한다.

클로저스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clos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