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모바일 게임 플랫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 중인 타워 디펜스게임 <마을을 지켜줘 for Kakao>(이하 마을을 지켜줘)가 연인들의 날인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내 사랑을 지켜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마을을 지켜줘>는 2월 9일(월)부터 11일(수)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그동안 사랑을 고백하지 못한 이용자들, 다시 한 번 사랑을 확인 시켜주고 싶은 이용자들을 위해 사랑의 메신저가 되어줄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공식 카페 ‘사랑을 지켜줘’ 게시판에 특별한 사연을 올려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곰돌이 인형과 초콜릿 상자, 캔들로 구성된 수제 포장 선물을 1명에게, 초콜릿 상자와 캔들로 구성된 선물은 9명에게 증정한다.

한편, 지난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영웅혼’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이며 디펜스 게임의 한계를 뛰어넘은 <마을을 지켜줘>는 전략 전투의 재미와 육성의 재미까지 충족시켰다는 유저들의 호평을 이끌어내며 인기 고공행진 중이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연인들의 달콤한 기념일을 맞이하여 마을을 지켜줘가 사랑 고백을 돕기 위한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게임 재미와 함께 사랑도 챙겨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타워 디펜스게임 <마을을 지켜줘>는 카카오 게임하기를 비롯하여 구글플레이, 네이버 앱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funmazi)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