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12일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타일리쉬 액션 RPG ‘엘소드(Elsword)’에 특별한 능력을 보유한 ‘전문직업’ 3종을 업데이트 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추가된 ‘전문직업’은 ‘보물사냥꾼’, ‘대장장이’, ‘연금술사’ 등 3종으로, 보유한 능력에 따라 다양한 고급 아이템을 획득하거나 장비를 강화시킬 수 있다.

‘보물사냥꾼’은 필드 내에 있는 ‘보물상자’를 파괴 시 ‘황금 장비’ 등 특별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대장장이’는 장비를 두드리고 분해하는 능력으로 높은 등급의 ‘강화의 부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연금술사’는 신비의 제조술을 통해 다양한 고급 아이템을 만들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6월 26일까지 모든 ‘전문직업’을 플레이하는 유저들에게는 1.5배의 숙련 경험치를 지급하고, ‘전문직업’ 2레벨을 달성하는 유저 전원에게 특별한 ‘황금 액세서리’ 교환권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퀘스트에 성공하는 유저에게는 특별 아이템의 재료가 되는 ‘신비의돌’을 지급한다.

‘엘소드’의 전문직업 3종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엘소드’ 공식 홈페이지(elsword.nexon.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