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터치인터랙티브(대표 정경석)은 <삼국지이터널 : 십상시의 난>의 Pre-OBT를 오는 13일에 실시한다고 밝혔다.

<삼국지이터널>은 삼국지의 영웅 중 하나를 선택하여 직접 플레이 할 수 있는 정통액션 3D MMORPG 이다. 낮은 PC 사양과 단순한 조작, 고정시야 방식으로 접근성을 낮추었으며 1세대 게이머의 향수를 자극하는 빠른 공격속도로 통쾌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삼국지 게임답게 대립 국가와의 PK 시스템이 게임의 메인 컨텐츠이며, PK를 통해 다른 국가의 플레이어가 소지하고 있는 명예포인트(Gold Point)를 빼앗을 수 있다는 확실한 목표를 부여하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게임 도중 항상 긴장감을 유지하게 된다.

지난 1,2 차 CBT 를 통해 테스트 하고 검증 한 대규모 전장 시스템(RVR)은 AOS 방식을 적용하였으며, 위,촉,오 3국 150 명이 함께 싸우는 하나의 전장에 고레벨과 저레벨이 함께 싸울 수 있는 부분은 테스터들의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사업부 이재형PM은 "지난 1,2 차 CBT를 진행하면서 부족한 부분도 있었지만 게임의 방향적인 부분에서는 성공에 대한 확신도 함께 느꼈다. 화려한 컨트롤과 공부해야 하는 최근 게임의 트렌드에서 벗어나 MMORPG의 본질적인 재미를 줄 수 있다고 자신한다”라고 전했다.

<삼국지이터널>에 관한 서비스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