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조이맥스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www.lostsaga.com)>는 11일 16번째 신규 용병 '검제'를 선보였다.

'검제'는 검을 자유자재로 조종할 수 있다는 ‘이기어검’의 경지에 도달한 용병으로, 검을 활용한 보다 넓은 공격범위를 자랑한다.

보유 스킬로는 검이 공중에서 땅으로 떨어진 후 폭발을 일으키는 '검우', 범위 안의 상대를 연속해서 베는 '추풍낙엽', 검을 조정하여 범위 내 주변 상대를 연타하는 '어검연타', 여러개의 검을 조종하여 공격을 펼치는 '비검'이 있다.

<로스트사가>는 신규 용병 '검제'의 업데이트를 기념한 특별 패키지를 마련하고, 개학 후유증을 타도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타도 개학 후유증' 이벤트는 게임에 접속한 시간 달성에 따라 행운-소망의 장비 보급과 함께 영구메달로 교환 가능한 '타도 개학'을 지급한다.

더불어 같은 기간 일정 게임 접속시간 달성하면 차원조각 꾸러미, 복불복 돈주머니, 초급장비 보급의 모든 아이템을 하루에 최대 3회까지 받을 수 있으며, 180분 이상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들에게는 1일 1회에 걸쳐 '영구 장비보급'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14일과 15일에는 +10 레어 영구 장비, 고급 메달 뽑기 상자 등 고급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특제 초콜릿'을 선물한다.

새로운 용병 '검제' 업데이트와 17일까지 진행되는 풍성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