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월드 코리아(대표 김우정)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드래곤 액션 RPG <에이지오브드래곤>(이하 AOD)의 게임 가이드 웹툰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제작된 카툰 가이드는 ‘워리어’, ‘레인저’, ‘위자드’ 등 은룡의 혈통을 계승한 에이슨의 후예들이 사룡왕 ‘니드’를 추종하는 악의 세력인 사룡군단에 맞서 다라스트 대륙에서 모험을 펼치는 일대기를 유머러스하게 담아냈다.

아울러 핵앤슬래쉬 스타일의 다이나믹한 전투를 통해 느낄 수 있는 화끈한 타격감과 유니티 3D엔진을 기반으로 하는 고퀄리티의 게임 그래픽을 비롯해 <AOD>에서만 체험 가능한 차별화 포인트인 ‘드래곤(Dragon)’ 활용법을 실제 게임에 들어가있는 ‘신룡도감’ 이미지를 곁들여서 알기 쉽게 소개하고 있다.

한편, 지난 1월 7일부터 OBT(공개 서비스)를 진행중인 <에이지오브드래곤>은 이용자가 계속해서 늘어남에 힘입어 2월 11일 오후 6시부터 6번째 신서버 ‘리스터’를 추가 오픈한다.

신서버 오픈을 기념하는 ‘설날 윷놀이’ 이벤트를 2월 12일부터 3월 4일까지 진행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뇌룡의 수호’ 날개, ‘태양 전투마’ 탈것, 4급 보석 등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에이지오브드래곤>은 퍼펙트월드 코리아 게임포털 사이트(http://www.nextgamelife.com)에 가입신청을 완료한 만 18세 이상의 성인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inf.nextgamelif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