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무브는 자사가 2월 중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다이나믹 액션 TCG <국민영웅>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12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넥스트무브의 <국민영웅>은 유저들의 전략이나 카드 덱의 구성에 따라 게임의 승패가 뒤바뀌는 역전극을 만끽할 수 있는 정통 TCG를 잘 계승함과 동시에, TCG를 다이나믹한 액션으로 풀어낸 전투, 수집욕구를 자극하는 카드 일러스트 등을 잘 버무려냈다.

특히, <국민영웅>은 게임과 영화 간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자사의 첫 타이틀인 <여우비>를 흥행 반열에 올린 넥스트무브의 두 번째 타이틀로, 이번에는 어떠한 엔터테인먼트적인 요소로 신선한 재미를 만들어 낼지 유저들 사이에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정식 서비스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는 <국민영웅>은 이벤트 참여만 해도 최고등급 영웅카드 ‘세이렌’, 50만골드, 루비 500개, 초록색 스킬 두루마리 3개, 파란색 아이템 상자 3개 등 게임 플레이 초기에 필요한 필수 아이템을 풍성하게 제공한다.


또한, 친구 번호를 입력해 초대만 해도 파란색 아이템 상자 열쇠 3개, 경험치 UP 아이템, 골드 UP 아이템 등을 지급한다. 추가로 진행하는 카톡 친구 초대하기 이벤트에서는 카톡 친구를 10명 이상 초대 시 플레이스테이션4, 백화점 상품권 10만원, 소니 블루투스 이어폰을, 5명 이상 초대 시 문화상품권 5천원 등의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뿐만 아니라, <국민영웅>은 사전등록 기간에만 진행하는 ‘카드 뽑기’ 이벤트를 통해 수집욕구를 자극하는 최고등급 6종 카드 추가획득의 기회 역시 제공하여 많은 이들이 고대하고 있는 상반기 사전모집 이벤트를 완성했다.

넥스트무브의 관계자는 "<국민영웅>을 기대해주시는 유저분들을 위해 놓칠 수 없는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이벤트 참여를 통해 정식 서비스 시 꼭 필요한 필수 아이템과 현물 상품까지 한가득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국민영웅>의 사전등록 이벤트는 특별 페이지(http://event.nextmv.com)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스트무브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on.fb.me/1Abl8Ef)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