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고인터랙티브(대표 박노일)의 모바일게임 <리볼트 2 멀티플레이어>와 피닉스 게임즈(대표 신봉건)의 <볼링킹> 그리고 <건좀비 시리즈>와의 크로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크로스 프로모션은 양사의 첫 번째 공동 제휴로, 각 게임 유저들간의 적극적인 교류를 위해 기획되었다

㈜위고인터랙티브와 ㈜피닉스 게임즈는 앞으로도 모바일 게임 관련 다양한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하는 등 유기적인 협력을 해나갈 예정으로 발표했다.

프로모션 참여는 오늘 12일(목)부터 17일(화요일)까지 <건좀비 시리즈> 그리고 <볼링킹> 게임 내에서 <리볼트 2 멀티 플레이어> 이벤트 배너를 통해 접속하면 칩 그리고 골드 및 다양한 보상을 받게 되는 부분이다.

2,500만 유저를 기록중인 <리볼트>와 큰 인기를 몰고 있는 <볼링킹> 그리고 <건좀비 시리즈> 양사의 게임 플레이로 더욱 재미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었으며, 더불어 위고인터랙티브(대표 박노일) <리볼트>는 차후 더욱 다양하고 즐거운 게임 내에 이벤트로 유저들에게 즐거운 게임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해당 이벤트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리볼트>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RevoltOfficialPage) 및 블로그(http://blog.naver.com/wegoi)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